SMS문의

보내는사람
0/65
- -
서브페이지 이미지
당뇨의 조절은 당뇨전문가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혈당 수치만을 조절해서는 당뇨의 합병증을 예방하기에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당뇨 질환은 개개인의 차이가 다양하게 나타나므로 개인의 특성을 잘 살펴서 치료를 해야 합니다.
인슐린 치료를 조기에 해야할 경우도 있고, 약물 치료 보다는 생활습관의 개선이 더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운동요법도 어떤 경우에는 오히려 해악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치료 요소를 전반적으로 조절해 주는 당뇨전문가를 찾아 치료를 받도록 해야 합니다.
본원에서는 다양한 최신 당뇨약을 사용합니다. 최신 당뇨약의 정확한 적응증을 숙달하고 있으므로 최소한의 부작용으로 최대한의 치료 효과를 보입니다.
인슐린의 사용이 필요한 경우 환자분의 편의성을 보장해 주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휴대용 인슐린과 인슐린 펌프 중 면밀한 상담을 통해 적당한 종류를 선택해 드립니다.
인슐린 펌프는 디지털화 된 소형 기기를 사용하여 피하에 일정한 양의 인슐린을 주사할 수 있으므로 정상 췌장의 기능을 가장 잘 재현할 수 있습니다.
흔히 당뇨의 말기가 되면 인슐린 펌프를 달게 된다고 알고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자가 인슐린의 분비가 줄어 들기 전에 인슐린의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훨씬 더 유리합니다.
인슐린 펌프를 환자분께 적용할 시 다양한 회사와 접촉하여 비용절감효과와 적절한 기종의 선택에 도움을 드립니다. 또한 입원 치료 없이도 인슐린 펌프를 시작할 수 있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휴대형 인슐린도 최근에 사용하기에 편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인슐린의 용량 결정도 중요하지만 인슐린의 종류도 다양하여 어떠한 인슐린을 사용할 것인가의 결정도 중요합니다. 하루에 한번 또는 몇번을 맞을 것인지 횟수의 조절도 중요합니다.